News & Notice
- 2025 Academic English Camp 등록 및 기숙사비(+침구대여비) 입금 및 기타사항 안내 (~1/8 오후 1시까지 입금 필수)
- 관리자 |
- 2025-01-07 18:32:07|
- 558
2025 영어캠프 등록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우선 영어캠프 첫날 (2025.1.9. (목)) 도착시각은 10시까지이며, 한국과학기술원 N4 (인문사회과학부동) 시청각실로 오시면 됩니다.
1. 기숙사비 입금: 1월 8일 오후 1시까지 아래의 계좌로 총 130,000원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1005-401-387129 (예금주: 한국과학기술원)
보내는분 이름은 “생일 4자리 + 이름”
예) 생년월일 2006.1.1. 홍길동 학생은 “0101홍길동”으로 입력한 후, 송금하시면 됩니다
2. 기숙사비 및 침구대여비 금액 : 모든 2025 영어캠프 신청자분들은 기숙사비에 침구 대여비 20,000원을 더해서 총 130,000원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이번 캠프 대상자 모든 분들에게 침구류가 배정될 예정이오니, 침구대여비를 뺀 금액을 보내지 마시고 꼭 총 130,000원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제공되는 침구류는 1인당 침대시트 1장, 겨울이불 1장, 베개커버 1장, 베개 속 1개이며,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경우, 개인 침구류 가져오셔도 됩니다.
생활관은 기숙사비 및 침구대여비 입금 확인 후 무작위 배정을 진행합니다.
기숙사는 현재 재학 중인 카이스트 학생들이 지내던 방으로 남자의 경우 3인 1실, 여자의 경우 2인 1실 배정이 원칙입니다.
(이번 캠프 운영기간 동안 생활관 각 방에 모든 인원이 배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규학기에 입학을 하셨을 경우에도 높은 확률로 동일한 기숙사에 머물게 됩니다. 기숙사 사용자는 생활관 수칙을 준수하셔야 하고 관리자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위반 시 퇴사 조치되며 저희 학부에서는 소음 발생으로 인해 민원이 발생한 경우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 없으며 영어캠프도 중도 탈락 처리 됩니다. 중도 퇴사 처리 될 경우 이미 납부한 생활관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생활관 안내 : https://kds.kaist.ac.kr/dormInfo/dormInfo.do
3. 캠프 준비물 : 개인 세면도구, 수건, 옷, 양말, 세제, 필기구, 개인 슬리퍼, 노트북, 활동이 편한 운동화 (Sports Day를 위한 용도), 신분증, 침구류 (추가적인 개인침구류 필요할 경우) 등
(침구류는 모든 캠프 참가 학생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추후 기숙사비와 함께 침구 대여비도 납부하셔야 되며, 관련사항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실 : 1월 9일 (목) 오후 5시 50분 이후
배정 기숙사 확인 안내 등은 OT 종료 후, 인문사회과학부동(N4) 1층 시청각실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숙사는 일, 월, 화, 수, 목요일 밤 11시에 점호를 실시합니다. 금요일 수업 종료 후(오후 9시) 부터 일요일 점호 사이까지는 자유롭게 외출이 가능하며,
외출로 인한 신변의 안전에 대해서 본 원은 책임지지 않으니 부모님께서 반드시 학생들의 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5. 식사 : 교내에 있는 학생식당에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편의시설 안내 : https://www.kaist.ac.kr/kr/html/campus/053001.html
6. 졸업식 참석
현재 재학 중인 고등학교 졸업식 참석에 대해서는 캠프수업 공식결석 인정처리를 해드립니다.
1월 9일에 졸업식이 있는 학생들의 경우 1월 9일 (목) 캠프 수업은 공결처리 해드리며, 9일 오후 5시 45분부터 기숙사 입실 진행합니다.
해당학생들은 디지털인문사회과학부(N4) 3층 1333-1호로 방문하셔서 공결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결서류는 졸업식에 참석했다는 공식적인 증명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졸업장만으로는 졸업식 참석 확인이 어려우니, 졸업식에 참석했다는 내용의 확인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면 됩니다)
캠프 기간 중 다른 날짜에 졸업식이 있는 경우는 kaist.englishcamp.help@gmail.com으로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캠프 이수 기준
- 평가기준 : 출석/수업참여도, 숙제/퀴즈, 시험
- 전체 과목 중 1과목이라도 통과하지 못할 경우 미이수 처리됩니다.
- 인정 가능한 사유(예 : 질병, 졸업식, 장례식 등)없이 과목당 2회 이상 결석 시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경고가 2회 이상 누적되면 해당과목은 F처리 됩니다.
※ 공결 인정사유: 졸업식, 병원 방문, 경시대회 등 공식 행사 참석, 친척 장례식 등 관련 증빙 서류 제출이 가능한 경우
- Post-TOEFL: 1월 22일 (수) 치르는 모의 TOEFL로 신입생영어능력평가와 같은 형식의 시험입니다. Reading 또는 Writing에서 12점 이상을 취득하고, Speaking 또는 Listening에서 12점 이상을 취득할 경우 통과입니다.
※ Post-TOEFL 점수가 높아도 정규과정 시작 후 들어야 하는 영어 과목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8. 영어캠프 등록 취소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등록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 바랍니다.
T. 042-350-4650, efl@kaist.ac.kr
9. 택배 발송 주소지
* 남학생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91 한국과학기술원 N16 (소망관)
* 여학생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91 한국과학기술원 N19 (아름관)
2025 Academic English Camp는 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AIST EFL Program
우선 영어캠프 첫날 (2025.1.9. (목)) 도착시각은 10시까지이며, 한국과학기술원 N4 (인문사회과학부동) 시청각실로 오시면 됩니다.
1. 기숙사비 입금: 1월 8일 오후 1시까지 아래의 계좌로 총 130,000원을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1005-401-387129 (예금주: 한국과학기술원)
보내는분 이름은 “생일 4자리 + 이름”
예) 생년월일 2006.1.1. 홍길동 학생은 “0101홍길동”으로 입력한 후, 송금하시면 됩니다
2. 기숙사비 및 침구대여비 금액 : 모든 2025 영어캠프 신청자분들은 기숙사비에 침구 대여비 20,000원을 더해서 총 130,000원을 입금하시면 됩니다.
(이번 캠프 대상자 모든 분들에게 침구류가 배정될 예정이오니, 침구대여비를 뺀 금액을 보내지 마시고 꼭 총 130,000원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제공되는 침구류는 1인당 침대시트 1장, 겨울이불 1장, 베개커버 1장, 베개 속 1개이며,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경우, 개인 침구류 가져오셔도 됩니다.
생활관은 기숙사비 및 침구대여비 입금 확인 후 무작위 배정을 진행합니다.
기숙사는 현재 재학 중인 카이스트 학생들이 지내던 방으로 남자의 경우 3인 1실, 여자의 경우 2인 1실 배정이 원칙입니다.
(이번 캠프 운영기간 동안 생활관 각 방에 모든 인원이 배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규학기에 입학을 하셨을 경우에도 높은 확률로 동일한 기숙사에 머물게 됩니다. 기숙사 사용자는 생활관 수칙을 준수하셔야 하고 관리자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위반 시 퇴사 조치되며 저희 학부에서는 소음 발생으로 인해 민원이 발생한 경우 어떠한 도움도 드릴 수 없으며 영어캠프도 중도 탈락 처리 됩니다. 중도 퇴사 처리 될 경우 이미 납부한 생활관비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생활관 안내 : https://kds.kaist.ac.kr/dormInfo/dormInfo.do
3. 캠프 준비물 : 개인 세면도구, 수건, 옷, 양말, 세제, 필기구, 개인 슬리퍼, 노트북, 활동이 편한 운동화 (Sports Day를 위한 용도), 신분증, 침구류 (추가적인 개인침구류 필요할 경우) 등
(침구류는 모든 캠프 참가 학생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추후 기숙사비와 함께 침구 대여비도 납부하셔야 되며, 관련사항은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입실 : 1월 9일 (목) 오후 5시 50분 이후
배정 기숙사 확인 안내 등은 OT 종료 후, 인문사회과학부동(N4) 1층 시청각실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숙사는 일, 월, 화, 수, 목요일 밤 11시에 점호를 실시합니다. 금요일 수업 종료 후(오후 9시) 부터 일요일 점호 사이까지는 자유롭게 외출이 가능하며,
외출로 인한 신변의 안전에 대해서 본 원은 책임지지 않으니 부모님께서 반드시 학생들의 을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5. 식사 : 교내에 있는 학생식당에서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편의시설 안내 : https://www.kaist.ac.kr/kr/html/campus/053001.html
6. 졸업식 참석
현재 재학 중인 고등학교 졸업식 참석에 대해서는 캠프수업 공식결석 인정처리를 해드립니다.
1월 9일에 졸업식이 있는 학생들의 경우 1월 9일 (목) 캠프 수업은 공결처리 해드리며, 9일 오후 5시 45분부터 기숙사 입실 진행합니다.
해당학생들은 디지털인문사회과학부(N4) 3층 1333-1호로 방문하셔서 공결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결서류는 졸업식에 참석했다는 공식적인 증명 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졸업장만으로는 졸업식 참석 확인이 어려우니, 졸업식에 참석했다는 내용의 확인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면 됩니다)
캠프 기간 중 다른 날짜에 졸업식이 있는 경우는 kaist.englishcamp.help@gmail.com으로 이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7. 캠프 이수 기준
- 평가기준 : 출석/수업참여도, 숙제/퀴즈, 시험
- 전체 과목 중 1과목이라도 통과하지 못할 경우 미이수 처리됩니다.
- 인정 가능한 사유(예 : 질병, 졸업식, 장례식 등)없이 과목당 2회 이상 결석 시 경고를 받을 수 있으며, 경고가 2회 이상 누적되면 해당과목은 F처리 됩니다.
※ 공결 인정사유: 졸업식, 병원 방문, 경시대회 등 공식 행사 참석, 친척 장례식 등 관련 증빙 서류 제출이 가능한 경우
- Post-TOEFL: 1월 22일 (수) 치르는 모의 TOEFL로 신입생영어능력평가와 같은 형식의 시험입니다. Reading 또는 Writing에서 12점 이상을 취득하고, Speaking 또는 Listening에서 12점 이상을 취득할 경우 통과입니다.
※ Post-TOEFL 점수가 높아도 정규과정 시작 후 들어야 하는 영어 과목은 달라지지 않습니다.
8. 영어캠프 등록 취소
홈페이지에서는 현재 등록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 바랍니다.
T. 042-350-4650, efl@kaist.ac.kr
9. 택배 발송 주소지
* 남학생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91 한국과학기술원 N16 (소망관)
* 여학생
-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 291 한국과학기술원 N19 (아름관)
2025 Academic English Camp는 학생들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AIST EFL Program
Attach files |
|
---|
영어능력평가시험 결과 안내
- 수험번호 또는 학번(Student ID)
- 이름
Reading | Listening | Speaking | Writing | Total |
---|---|---|---|---|
Remedial (Camp 대상여부) | |
---|---|
Intermediate English Speaking & Listening | |
Intermediate English Reading & Writing | |
Advanced English Listening | |
English Presentation & Discussion | |
Advanced English Reading | |
Advanced English Writing | |
* 면제된 과목은 ‘X’, 수강해야 될 과목은 ‘O’로 표시됩니다. 수강 과목은 입학 후 4학기 이내 수강완료하시기 바랍니다. |